이쁜왕자 만쉐~~
나에게 기를 나눠줘!!!! 본문
여태껏 썼던 스마트폰이 결국 메롬메롱 해진 덕분에, 새 스마트폰을 장만했다.
고민 끝에 고른 모델은 LG 에서 만든 '구글 넥서스 5X' ...
헬쥐...가 두렵긴 했지만, 그래도 구글 레퍼런스 폰이라는 점 하나만으로 골랐고, 그다지 후회되진 않는다.
차마 정가 주고 공기계를 사진 못하겠고, 알아 보니 보상기변을 0원 (인줄 알았는데 조금은 내야 함) 에 하는 곳이 있어서 냅다 신청했다.
장점인지 단점인지 모르겠지만, 넥서스 5X 는 USB 최신 스펙인 USB Type-C 를 사용한다. 뒤집어 꼽아도 된다는 큰 장점이 있지만, 일단 충전 케이블부터 모자라는 건 큰 문제이다. 집에서, 회사에서, 자동차에서, 들고 다닐거 해서 등등 5개는 족히 필요한데, 1개로는 택도 없다.
그리고, 애초에 스마트폰 사은품으로 많은걸 바라진 않았었지만, USB Type-C 용이 아닌 micro USB 용 충전기와 케이블을 사은품으로 주는 만행을 당하고 나니, 헛웃음 까지 나왔다.
일단, 케이블이 중요하니 옥션을 뒤졌고, USB type-C 케이블을 단돈 1200원에 팔고 있기에 10개를 질렀다. 케이블은 정품 케이블 다 필요 없고, 싸고 양 많은게 좋은 거다.
(주: 저가 케이블은 충전 효율이 낮은 경우도 많고, PC 와의 연결시 데이터 전송이 안되는 경우도 존재한다. 고급 케이블도 가지고 있을 필요는 있다.)
사은품 중에 케이스도 하나 있었는데, 투명한 젤리 케이스였다. 그다지 맘에 든다고 할 순 없지만, 공짜로 주는거니깐 일단 껴두고, 혹시 맘에 드는 케이스가 있을까 싶어 검색을 해 보았다.
그런데, 어느 게시물에선가 투명 케이스에 사진을 끼워 넣어서 뒷면을 튜닝하는 방법이 소개 되었다.
그럴싸 한데?????
일단 배경으로 사용한 이미지를 열심히 검색해 보았다.
헐거벗은 여인네라든지, 모니터 속이 3D 미소녀 같은게 좋긴 하지만, 너무 오덕 취향을 드러내는 것은 애써 외면하면서 검색해 보았다.
그런데, 왠만한 이미지는 저 망할 후면 카메라와 지문 인식 센터 때문에 얼굴이 짤려 버린다. 캐릭터가 약간 한쪽으로 치우쳐 있는 이미지를 검색하다가, '마음이 외치고 싶어' 이미지가 걸렸다.
대충 크기 재서 대충 잘라서 대충 대충 제작해 봤는 데.....
대충 만들어 본 것 치고는 정말 훌륭했다!!!
내가 만들었지만, 스스로에게 이렇게 자랑스러울 수가....
오래전에 산 초 저가형 컬러 레이저 프린터가 이렇게 빛을 발하다니....
하지만, 그래도 조금 오덕 성향이 센거 같아서 다른 이미지를 찾아 보았다.
무엇보다도 저 카메라와 잘 어울릴만한 이미지를 검색해 보았다.
그러다가, 드래곤볼의 오공이가 눈에 딱 띄었다.
이미지 출처 : http://yesofcorsa.com/son-goku/
이미지를 살짝 편집하고 지지고 볶고 자르고 하다가.... 나온 완성작은....
나에게 기를 나눠줘!!!!!
- 이쁜왕자 -
- Valken the SEXy THief~~ ^_* -